본문 바로가기
수익 파이프라인/강의 라인

강의 - 어도비 애크로뱃 - 일잘러 기획법 이벤트

by 일잘러탐구생활 2021. 11. 17.

특별한 경험?을 해서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합니다. 

(이벤트 홍보도 겸사겸사)

이번에 어도비 애크로뱃에서 일을 잘하고 싶은 기획러를 위해서 기획서 작성 팁 강의 및 이벤트를 하는데, 

여기에서 기획서 작성 팁을 강의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이지만 "일잘러의 기획법"이라는 타이틀로 기획에 대해 두려움을 갖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가 여러 개 있으니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중 하나는 제가 만들었어요 ^^)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지금까지 애크로뱃은 PDF 파일을 확인하는 용도의 s/w라고만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ㅠ.ㅠ

이젠 애크로뱃 자체적으로 PDF 파일을 편집도 할 수 있어

파워포인트나 다른 문서작성 S/W(한글, 워드 등)와 비교해서 손색이 없네요. 

또한, 메일로 공유하기, 주석으로 코멘트받고 관리하기 등 소통기능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매번 ppt를 만들고, pdf로 변환하고, 파일로 첨부해서 메일을 보냈는데.. 이 모든 게 한 번에 되더군요)

 

이 이벤트에서 제가 강의하는 부분은 9분 정도인데..

몇 번을 반복해서 촬영했는지 모릅니다. 

처음 의뢰를 받았을 때는 9분이 우습게 생각되었는데.. 아니더군요. ㅠ.ㅠ

강의 3시간보다 더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발음, 단어, 문장 하나하나 신경 써야 하니까요.)

제가 강의 내용은 

제 책 "누구나 탐내는 실전기획서"를 기초로 만든

"보기 쉽고 일기 쉬운 기획서 작성법"입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있습니다.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1월 16일(화) ~ 12월 15일(수)까지이니 시간 잘 지키시고요~

제 강의에서 소개한 내용을 "기획서 작성 치트키"라는 문서를 만들었는데 

이 파일에다가 주석으로 소감을 달고, 공유 링크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벤트에 빠지면 안 되는 게 경품이겠죠 ^^

일단, 참가자 전원에게 주는 선물도 있고.. 제가 출간한 책도 5명에게 준다네요~

 

 

(↓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

https://www.adobe.com/kr/acrobat/lead/workshop-planning.html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재미있는 경험을 했습니다. 

짧지만 핵심적인 내용만 담은 제 강의도 들어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해 조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의 이미지는 어도비 애크로뱃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