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 파이프라인/블로그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가 넘었네요 ^^

by 일잘러탐구생활 2022. 10. 8.

제목과 마찬가지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수 있는 

 

100달러는 넘었네요~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가 넘었네요 ^^

 

구글 애드센스를 언제부터 했는지 기억도 안나지만..

 

이제 100달러가 넘었네요!

 

아직 미약하지만, 지난 2달간 월 25~29달러인거 같아요..

 

치킨 한 마리는 사먹을 수 있는 금액이네요 ㅋㅋ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가 넘었네요 ^^

 

그런데 새로운 난관이 ㅠ.ㅠ

 

"지급을 받으려면 유효한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핀번호는 입력했었는데 돈을 받으려면 결제 수단 등록을 해야 한다는데...

 

달러로 입출금이 가능한 계좌 가입이 필요하답니다. 

 

이건 평일날 해야겠네요~

 

미리 치킨 사먹고... 돈은 나중에 받아야겠네요^^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가 넘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