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자에게 유용한 정보/창업자가 알면 좋은 정보

피지컬광고의 장점, 적용 사례

by 일잘러탐구생활 2023. 4. 8.

피지컬 광고는 신문, 잡지와 같은 인쇄 매체와 광고판 및 포스터와 같은 옥외 광고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LED 스크린 및 디지털 사이니지와 같은 신기술의 출현으로 피지컬 광고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인터랙티브 설치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피지컬 광고의 장점

 

실제 광고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특정 지리적 위치에 있는 광범위한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판은 가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종종 고속도로를 따라 또는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됩니다. 전단과 소책자는 특정 청중을 대상으로 특정 동네나 지역 행사에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시청자에게 촉각 및 감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잘 디자인된 브로셔나 포스터는 색상, 질감 및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여 보는 사람의 감각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실제 광고는 시청자에게 "지금 행동하세요!" 또는 "기간 한정 제공!".

 

피지컬 광고는 특히 소기업이나 지역 조직의 경우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플랫폼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 디지털 광고와 비교할 때 피지컬 광고는 생산 및 배포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피지컬 광고 효과적인 방법

 

피지컬 광고는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광고의 부상으로 몇 가지 문제에 직면했지만 여전히 많은 광고 캠페인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인쇄 매체의 장점과 디지털 기술의 유연성을 결합함으로써 피지컬 광고는 다양한 청중에게 도달하고 브랜드 또는 메시지를 홍보할 수 있는 독특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 게시판: 일반적으로 고속도로를 따라 또는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배치되는 대형 옥외 광고.

- 포스터: 버스 정류장, 기차역 또는 건물 측면과 같은 공공 장소에 게시할 수 있는 인쇄 광고.

전단지: 이벤트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공공 장소에 배포하거나 게시하는 인쇄물.

- 브로셔: 제품, 서비스 또는 조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쇄 자료로 영업 또는 마케팅에 자주 사용됩니다.

- 간판: 상점 간판이나 방향 표지판과 같이 사업체나 위치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물리적 디스플레이.

- 트레이드 쇼 디스플레이: 트레이드 쇼 또는 기타 행사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되는 눈길을 끄는 대형 디스플레이.

- 차량랩핑: 브랜드나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자동차나 트럭과 같은 차량을 감싸는 인쇄된 광고.

프로모션 제품: , 키체인 또는 토트백과 같이 회사 로고 또는 메시지가 브랜드화되어 브랜드 또는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제공되는 물리적 품목.

 

 

반응형

 

결론 및 정리

 

피지컬 광고는 여전히 많은 청중에게 도달하고 브랜드 또는 메시지를 홍보하는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디지털 광고의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실제 광고는 모든 광고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 되는 고유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인쇄 매체의 강점과 디지털 기술의 유연성을 결합함으로써 피지컬 광고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새로운 기술과 매체에 적응하여 광고 산업에서의 지속적인 관련성을 보장합니다.

 

결론적으로 피지컬 광고는 광범위한 청중에게 접근하고 브랜드 또는 메시지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디지털 광고의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지만 피지컬 광고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새로운 기술과 매체에 적응하여 광고 산업에서의 지속적인 관련성을 보장합니다.

 

피지컬광고
피지컬광고

 

 

반응형

댓글